한화솔루션 여수사업장이 2025년 안전보건환경 결의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에는 생산안전총괄, 주요 협력사 대표, 노동조합, 임원 및 직원 100여 명과 협력사 소장단 30명이 참석하였으며, 안전보건에 대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공동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 노∙사∙협력사가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함으로써 실질적인 안전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행사의 1부는 2024년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고, 2부는 2024년 여수사업장의 안전보건 주요활동 영상 시청과 무사고∙무재해를 염원하는 뜻을 담아 노∙사∙협력사가 참여한 안전보건 성화 점화식을 거행했습니다.
2025년 을사년이 밝았습니다. “푸른 뱀이 용처럼 하늘을 난다”는 “용사비등”의 모습처럼, 우리도 무사고 무재해 사업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음 세 가지를 당부드립니다.
첫째, 작업 전 주변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고 예방 조치를 철저히 실행합시다.
둘째,“TBM 참여와 5S 정리정돈 생활화”와 같은 기본원칙을 지킵시다.
셋째, 작업의 마지막까지 “최우선의 가치는 안전”임을 명심합시다.
『생산안전총괄 격려사 中』
앞으로 여수사업장은 안전보건 결의대회를 통해 노∙사∙협력사의 협력 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 자율안전 문화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무사고∙무재해 및 친환경 사업장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