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솔루션 울산사업장은 지난 1월 20일, 새해의 힘찬 출발과 함께 '안전 실천 결의대회' 및 ‘협력사 자기규율 준수 협약식’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과 협력사가 한마음으로 안전보건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무사고·무재해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하반기 동안 안전보건환경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우수조와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근로자 대표가 안전 목표 및 방침을 낭독하고, 전 임직원이 힘차게 안전 구호를 외쳤습니다. 올해 근로자 대표로는 경험과 지혜를 가진 베테랑 선배 사원과 앞으로의 미래를 책임질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이는 세대를 넘어 우리 모두가 '안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협력사 자기규율 준수 협약식에는 청우특수를 포함해 9개 기업이 참석했으며 ‘25년 상생협력사업 참여 등협력사와의 안전 공동체 문화 확산 관련하여 소통하였습니다.

한화솔루션 울산사업장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안전 원칙을 준수하고 긍정적인 안전 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입니다. 노사는 물론 협력사와의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여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안전한 일터를 만들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