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하고 찝찝한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기 위해 대부분 무서운 영화를 즐겨보지만 저 같은 경우 로맨틱 코미디나 멜로 영화 보는걸 좋아한답니다. 특히 평소 일본 문화에 관심이 많아 일본 드라마를 자주 봤었는데요. 요즘엔 영화를 더 많이 보는 듯 해요.
저는 특히 일본영화의 여러 장르 중에서도 멜로영화를 재미있게 봅니다. 잔잔하면서도 두근두근한 설렘이 느껴지는 그런 일본 영화 특유의 매력 때문이지요.
한화케미칼 블로그를 통해 가슴 따뜻해지는 일본 멜로 영화를 소개해 드릴게요~!!
│ <연애사진>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제목부터가 영화의 줄거리를 함축적으로 말해주고 있죠?
남,여 주인공이 사귀면서 많은 사진을 찍고, 사진 때문에 헤어지고, 사진 때문에 서로를 그리워해 다시 찾게 되지만 다시 만날 수 없는 그런 내용의 영화랍니다.
영상은 약간 몽환적 분위기에 앞서 말씀 드렸듯이 많은 사진을 보여주는데 약간의 독립영화와도 같은 느낌이 나는 듯 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영화에 대해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듯 해요.
스토리보다는 영화에 나오는 많은 사진들이 가히 작품이라 말 할 수 있어요.
│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멋진 영상과 감동적인 스토리의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이 영화를 보게 된 건 ‘노다메칸타빌레’라는 일본 드라마를 보고 반한 타마키 히로시라는 배우때문이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연애사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나온 것이 이 영화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주인공의 이름은 똑같지만 내용은 전혀 다르답니다.
이 영화는 성장을 하면 죽는 병에 걸린 여주인공과 사진인 취미인 남자주인공이 대학교 입학식 날 처음 만나면서부터 시작되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기회 되실 때 꼭 보시길 강추해드립니다.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여자주인공 미오가 죽은 1년 뒤,
비오는 날에 만나러 오겠다는 약속을 잊지 않고 아들 유우지는 매일 같이 비가 오게 해달라고 비는데요. 정말로 비오는 날 미오는 남편 타쿠미앞에 나타나는 내용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적인 영화랍니다.
극중의 남녀주인공도 실제 결혼했답니다.(하지만 이혼도 했다는 불편한 진실^^;)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가 너무나 멋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여름철 비가 오는 날, 혼자서 무얼 할지 망설이게 되는 날... 여운이 오래 남는 이 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 <말할 수 없는 비밀>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이 번에 소개 해 드릴 영화는 일본 영화는 아니지만, 꼭 추천해 드리고픈 영화랍니다.
예술학교에 전학 온 주결륜(남자주인공)이 옛 음악실에서 신비스런 계륜미(여주인공)을 만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이 영화를 보시면 훈남에 피아노도 잘 치고, 영화감독, 배우, 가수까지 못하는 게 없는 주걸륜의 매력에 퐁~당 빠질지 몰라요.
제가 추천해 드린 영화들 어떠셨나요?
머리 아플 땐 두통약, 소화불량일땐 소화제처럼 마음이 밍숭맹숭 연애하고 싶을 땐 급하게 치료하기에 딱 좋은 영화들인 듯 한데요.
한 번 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멋진 멜로 영화로 뜨거운 여름을 훈훈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