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꽁꽁꽁!
손이 꽁꽁꽁 발이 꽁꽁꽁~~♬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강추위!
때 이른 추위 때문인지 겨울 상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철만 되면 대부분 사람들이 눈사람처럼 꽁꽁 싸매고 다니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체온도 지켜주고 패션스타일까지 책임져주는! MUST HAVE 겨울 잇 아이템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신체에서 가장 먼저 열이 빠져나가는 곳이 머리와 목 부분이라고 해요. 그 만큼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것이 중요하다는 거겠죠? 목도리 하나만으로도 체온을 3~5도나 높일 수 있다니 저렴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실속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목도리는 보온기능도 있지만 다양한 디자인과 연출법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주기도 합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다양한 목도리 연출법 살펴 보도록 할까요?
덩치가 큰 여성분인 경우엔 넓이가 두꺼운 목도리보다는 얇은 목도리로 매는걸 추천합니다. 여기에 무채색의 외투를 입었다면 밋밋한 스타일을 탈피할 수 있도록 목도리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모자나 신발의 색상을 비슷한 계열로 깔맞춤 하는 것도 센스있는 패션이 될 수 있겠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 신체 중에 손과 발이 제일 먼저 반응하곤 하죠~ 손과 발만 따뜻하게 하더라도 체온이 전체적으로 올라간다는 사실은 아마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실거예요^^ 하얀 눈 속을 걸어도 따뜻한 발을 유지 할 수 있는 최강 아이템! 바로 어그부츠를 소개 합니다.
어그부츠 유래는 모양이 못생겼다고 해서 영어 어글리(Ugly)를 줄여 어그(Ugg)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겨울 하면 제일 먼저 떠올릴 정도로 겨울의 필수 패션아이템으로 손꼽히는데요~ 어두운 컬러의 스키니 팬츠와 코디하면 좀 더 슬림하고 달리도 길~~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Tip) 레깅스와 코디 할 경우에 좀 더 슬림 한 효과를 더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마지막 MUST HAVE 아이템은? 온 몸을 따뜻하게 감싸줄 패딩! 그러나 자칫 잘못 입으면 둔해 보이고 뚱뚱해 보일 수도 있다는 점~! 그래도 겨울 코트나 두툼한 니트코드 보단 보온성이 월등하기 때문에 자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이기도 하죠.
요즘 패딩 스타일은 디자인을 겸비해 보다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패딩은 어떤 옷을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기본 스키니진이나 기모 레깅스와 매치해서 입으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심플하면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패딩을 고를 때도 몸매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의 점퍼를 고르는 것이 좋은데요~여기에 벨트를 덧대어 하면 허리라인이 쏘~옥 들어가기 때문에 보다 날씬한 패딩 스타일을 뽐낼 수 있어요~! 가능하면 롱 패딩을 입어 더욱 길~어 보이고 날씬하게 보이도록 연출하는 거이 좋겠죠?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하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머스트 해브 겨울 잇 아이템 3가지를 을 잘 활용하여 따뜻함도 유지하고 스타일도 잡는, 1석2조의 아름다움을 뽐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