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 명절 추석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이번 추석은 유난히 긴 연휴로 많은 사람들이 벌써부터 들떠 있는데요. 흩어져있던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함께 만들어 먹으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것이 명절의 진정한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가족과 모이면 어떤 활동을 하시나요?
처음에 모였을 때는 서로의 안부를 묻느라 정신없이 지나가지만, 대화거리가 줄어들면서 텔레비전을 보거나 각자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모처럼 모인 자리, 이렇게 끝낼 수는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가족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추석을 보내기 위한 파티용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2의 다이소라고 불리는 플라잉 타이거에서 찾은 이색 파티용품 BEST 6!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음료수는 나에게 맡겨라. 드링킹 벨트
드링킹 벨트 가격: 5,000원
파티의 시작은 음료! 어른들은 시원한 맥주, 아이들은 똑 쏘는 탄산음료가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 것은 물론 기분을 UP 시켜주는데요. 문제는 항상 파티의 중간에 음료가 떨어져, 누군가 음료를 챙기러 냉장고로 향하며 분위기가 끊긴다는 것입니다. 이럴 땐, 플라잉 타이거의 재치있는 드링킹 벨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한 번에 6개의 음료를 보관할 수 있어, 아이들 음료수부터 어른들 맥주까지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지나친 음주는 건강과 파티 분위기를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화려한 파티를 위한 식기 세트
접시 빨대 가격: 각 3,000원, 콧수염 빨대 가격: 4,000원
평범한 음식도 아름다운 식기에 올려놓으면 파티 음식으로 보이는데요. 그만큼 파티에서 식기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한 번의 파티를 위해 값비싼 식기를 다 구입할 수는 없죠! 이럴 때는 일회용 파티 접시가 유용합니다. 금색, 은색과 같은 화려함으로 시선을 자극하는데요. 거기에 감각적인 빨대까지 준비한다면 금상첨화겠죠!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빨대와 화려한 접시만 있어도 평범했던 식탁이 고급스러운 파티 테이블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기에 좀 더 재미있는 요소가 필요하다면, 콧수염 빨대는 어떨까요? 콧수염 빨대는 빨대의 상단에 콧수염 모양의 장식이 달려있어, 음료를 마실 때마다 마치 콧수염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 것인데요. 가족과 음료를 마시며,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을 남긴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3. 인생 사진을 위한 비눗방울 권총
비눗방울 권총 가격: 5,000원
최근에는 SNS가 큰 인기를 끌면서, 자신의 일상을 일기처럼 SNS에 기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놓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사진을 찍으면 지극히 평범하게 나와 마음에 안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비눗방울로 특별함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이로 날아다니는 비눗방울로 신비로움이 연출되어 특별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만약 좀 더 자연스럽고 많은 비눗방울이 필요하다면 비눗방울 권총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비눗방울 권총을 한 손으로 잡고 다른 한 손으로 손잡이를 돌려주면 되는데요. 권총을 통해 쏟아져 나온 비눗방울이 집안을 날아다니며, 새로운 느낌을 줄 것입니다.
4. 긴장되는 두근두근 파이 타임 게임
두근구든 파이 타임 게임 가격: 12,000원
파티의 분위기를 좀 더 고조시킬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파이 타임 게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벌칙으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이 타임 게임 기계 끝에 생크림을 올려놓고, 순서를 정해 숫자판을 돌려나온 숫자만큼 핸들을 돌려주면 되는데요. 핸들을 몇 번 돌려야 생크림이 튀어 오를지 모르기 때문에 돌릴 때마다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또한 핸들을 돌릴 때마다 살짝살짝 끝이 움직여, 보는 사람들까지도 심장이 떨리게 만드는데요. 가족과 심장 떨리는 게임 한 판 어떠세요?
5. 협동심 키우기! 움직이는 비어퐁 게임
움직이는 비어퐁 게임: 12,000원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사이, 가족! 그런데 때로는 가장 가까운 사이인 가족을 남들보다 못하게 대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번 추석엔 가족 간의 협동심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움직이는 비어퐁 게임은 머리에 많은 컵이 달린 모자를 쓴 사람에게 공을 던져 컵에 넣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두 사람 간의 협동이 중요한데요. 공을 던지고 받으면서, 아슬아슬하게 빠져나오는 공을 보며 재미를 느끼는 것은 물론 서로의 눈빛을 교환하며, 협동심도 쌓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석을 좀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을 살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플라잉 타이거, 다이소, 미니소처럼 파티용품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저렴하고 재미있는 파티용품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가족들과 거실에 모여 앉아 이미 다 본 영화를 다시 보기보다는 재미있는 파티용품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케미칼 공식 블로그 케미칼드림에 있습니다.